The smart Trick of 롤듀오 That No One is Discussing

Wiki Article

고객님께서 의뢰하신 승수만큼 신속하고 빠르게 롤 대리 작업을 진행 하는 서비스입니다.

많은 분들이 갖고 계신 티어가 상승되는 꿈을 롤스타팀에서 구성한 방법을 통해 도와드리는 것이죠.

이 상태에서 답변할 경우 일반사용자 답변으로 등록되며, 전문가답변으로 등록하시려면 활동보류상태를 취소 후 등록해주세요.

아니오 예 닫기 질문 비공개 설정이란? 질문 비공개 설정을 하시면 본인 및 답변자만 질문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롤 강의

롤 대리는 롤스타팀의 기사님들이 고객님의 계정으로 플레이 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목표 티어 달성을 도와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롤스타팀은 장기간 운영 노하우로 고객님들의 만족도를 롤강의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지되었습니다. 프로그램을 이용한 자동 입력을 방지하기 위해 보안 절차를 거치고 있습니다.

강의 후에도 고객님이 실제 게임에서도 롤듀오 잘 적용할 수 있도록 애프터 피드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기사님의 탈주, 욕설 등 불미스러운 일로 인하여 패배하신 경우 해당 판수는 무효처리를 해드립니다.

아이디를 전달한 뒤 어딘지 모르게 신경쓰이고 급하게 다른 비번으로 바꾸는 것처럼 남에게 아이디를 준다는 게 롤대리 쉽지 않을 수 있어요.

사전에 요청 해주실 경우 보이스가 가능한 기사님으로 배정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점 가입하고 레벨업을 해야 글을 보고 쓸 수 있음, 글 쓰는 양식이 정해져있음

✩ 맞춤 솔루션 제공 - 실질적인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핵심 요소인 라인전, 한타포지셔닝, 라인관리법 등 기본적인 것 부터

Report this wiki page